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리뷰 후기

아이스크림 할인점 맛도리 추천 | 빙그레 초코 붕어싸만코 초콜릿맛!

by 사핀치 2023. 10. 3.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자주 가진 않지만 가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가면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들을 훑어보면서 할인점 매장 한 바퀴 쭉 둘러보는 편인데요. 요즘엔 어떤 맛이 나왔을까,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사실 오리지널 바닐라맛 붕어싸만코는 그다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아닌데 그날따라 저 처음 보는 저 초코 붕어싸만코가 눈에 띄어서 집어 들어 구매했습니다.

-빙그레-초코-붕어싸만코-메인-이미지-
생각보다 3배는 맛있었던 초코맛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안 좋아한다면서 구입했어?

어차피 기본 맛 붕어싸만코도 굳이 찾아서 먹는 정도로 좋아하지 않아서였는지 기대치가 매우 낮았으면서도 왜 집어 들었나 다 먹고 나서 다시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붕어싸만코'에 집중하지 않고 단순히 '초코'맛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초코'라는 단어에 꽂혀서 제품을 집었던 것도 같습니다.

하지만 신제품(여태까지 안 먹어본 제품은 모두 신제품이죠)인 군것질(과자,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구입할 때면 성공 확률이 매우 저조했기 때문에 정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안 좋아하는 붕어싸만코 + 맛있을지 맛없을지 모르지만 확률상 맛없던 적이 많은 신제품 모험하기'

결과는?

-빙그레-초코맛-붕어싸만코-내용물-이미지-
초코맛 좋아하시면 츄라이!

 

너무 맛있다!


너무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난감 맛이 나는 플라스틱 초코맛을 제외하면 정말 애매한 초콜릿맛까지도 수용가능한 '찐 초코러버'로써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금 자세하게 맛을 설명해 보자면,

초코 붕어싸만코 , 정말 이름 그대로 제품을 먹는 내내 '초코'가 있었고 그 초코가 정말 기대 이상으로 강렬해서 먹으면서도 아 두 개 사 올걸 하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꽤 두껍게 알차게 들어있는 '맛있는 초코맛' 기본 아이스크림, 그리고 그 위에 '맛있는 초코크림 쨈'이 들어있고 이 모든 것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붕어모양의 얇은 과자층이 감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신선한 제품을 골라서였는지 원래 이 붕어빵 모양의 빵인지 과자인지 모를 겉층이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단단 바삭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간혹 이런 과자류가 감싸고 있는 아이스크림 류(콘, 샌드 등) 잘못 고르면 아시죠? 눅눅하고 찐득하고 맹맹해져서 맛없는 경우 있기 때문에 바삭함의 정도로 녹았다가 다시 얼려진 아이스크림인지 알 수 있잖아요. 이 부분에서 다행히 뽑기를 잘한 건지 최근에 만들어진 건지 아무튼 정말 겉에 붕어과자 부분의 상태가 단단+약간 바삭 정도로 정말 양호했습니다.

그리고 예상했던 것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맛이 훌륭해서 놀랐고, 그 사이에 들어있는 초코잼도 초콜릿아이스크림과 찰떡같은 짝꿍느낌으로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예상'보다 고급진 맛이라는 거지, 막 하겐다즈나 허쉬 급은 당연히 아닙니다. 약간 고급진 빠삐코맛 이랄까요?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이 정도라면 가격도 생각해서 충분히 합격점인 초코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살짝 샌딩 되어 있는 초코잼이 아주 조금이라도 더 들어있으면 좋았겠다 싶은 것 외에는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던 빙그레 초코 붕어싸만코 맛 후기였습니다.

당연히!
또 사 먹을 듯!

-추천도: 별 5개!

초코맛 붕어싸만코의 맛이 너무 괜찮아서 살짝 검색해 보니 녹차붕어싸만코, 호두붕어싸만코도 있네요. 저는 초코외길 인생이긴 하지만 어쩐지 녹차맛은 조금 궁금하긴 하네요.

하지만 초코맛을 더 선호하는 입맛인 경우에는 당연히 초코 맛보다 맛없을 것 같아서 굳이 찾아서 사 먹어보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입 터짐 방지에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간식들

CU - 이웃집 통통이 편의점 약과 쿠키 칼로리 가격 얼먹 후기까지!

과자 |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과 비쵸비 비교 리뷰

오리온 톡핑 - 헤이즐넛 초콜릿

프로틴 | 머슬팜 컴뱃 초콜릿우유향 | 시크리터 곡물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