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최저가 쇼핑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 소소하지만 쓸모 많은 생활소품 리뷰

by 사핀치 2025. 6. 29.

 

요즘 자주 손이 가는 작은 꿀템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가격도 부담 없고, 실용성은 생각 이상으로 뛰어난 제품들이라서 저처럼 자잘한 생활소품에 관심 있는 분들께 꼭 공유하고 싶었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아이템들이 꽤 만족하며 사용 중인 것들인데요, 각 제 품별로 장단점도 솔직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알리-초저가-쇼핑-메인-이미지-
의외로 배송이 꽤 빠른편입니다.


하나씩 꽤 긴 시간 써보면서 '아 이건 사길 잘했다' 싶은 것부터, 다음엔 좀 더 잘 골라야겠다 싶었던 제품까지 다양했어요. 특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는 경우 워낙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이것저것 사는 경향이 있는데 한 두 번 경험하고 나니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해도 정작 잘 사용하지 않으면 그냥 버려지는 물건이 돼버려서 좀 더 신중하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1. 미니 헤어 집게핀

검은 머리핀 헤어클립


- 구입 당시 가격: 1,350원

이 헤어 미니 집게핀 같은 경우에는 앞머리를 양 갈래로 나누어서 한쪽씩 꼽는 용도로 구입했는데 꽤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서 장난감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이 가벼운 무게로 인한 깃털 같은 착용감 때문에 두피에 큰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죠.

재질이 아주 견고한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한두 번 사용한다고 고장 나는 그런 못쓸만한 품질은 아닙니다. 가격대비 양도 많기 때문에 사용하다 너무 작아서 잃어버려도 그다지 부담 없어요.

머리 묶고 뒷덜미 쪽에 삐져나오는 잔머리 정리하는 용도로도 좋고 똥머리 하고 삐져나오는 여분 머리카락들을 수납해서 집어주는 용도로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다이소랑 비교해도 개수대비 엄청 싼 듯.

 

2. 캔디 컬러 드리핑 헤어 클립

알록달록 똑딱핀


- 구입 당시 가격: 50 PCS 1,200원

이 제품은 오늘 후기를 쓰는 제품 중에 유일하게 만족도가 그저 그런 제품이에요.
일단 다양한 컬러는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지만 생각보다 제가 원하는 컬러가 많이 없던 것은 아쉬웠어요. 아마 랜덤으로 담아 주는 것 같은데 제 경우에는 주황색과 연노랑색이 제일 많았어요.

그리고 저 컬러코팅이 생각보다 꽤 잘 붙어 있다는 것도 의외의 놀란 점이고요. 은근 잘 코팅되어 있음. 저 겉에 컬러코팅이 막 들뜨고 그런 거는 하나도 없었어요.

사이즈는 딱 보통 일반적인 똑딱이 핀 사이즈라 어린 아이나 숱이 적거나 모질이 얇거나 하는 분들이 착용하기 더 수월할 것 같은 제품이에요. 개수도 정확하게 50개가 와서 몇 개씩 나눠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고요.

원하는 컬러가 들어 있을지가 미지수인 점과 사이즈 미스로 인해서 자주 사용 못 하고 있는 점으로 인한 장단점 반반인 제품입니다.

 

3. 빅 사이즈 덕빌 클립

사용하기 편한 일체형 헤어핀


- 구입 당시 가격: 1,350원

뭔가 유연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느낌으로 많은 양의 머리카락을 아주 잘 잡아 주는 특이하게 생긴 머리핀이에요. 가로길이가 12cm. 저 머리를 받쳐주고 닫는 클립 부분이 일체형이라 독특한데 꽤 유연해서 험하게 사용 중인데도 잘 버텨줍니다.

올림머리 할 때 주로 사용하는데 고정력도 아주 좋고 가격 생각하면 디자인이나 실용성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제품이라서 강추합니다.

 

4. Toocki 정리함 와이어 와인더 타이 이어폰 마우스코드 관리

쓸모 많은 벨크로타이 찍찍이


- 구입 당시 가격: 5m 1,200원

이것저것 정리할 전선이나 이어폰 같은 것들이 많아서 구입했는데 이것도 아주아주 만족! 길이별로 선택해서 구입하게 되어 있고 색도 여러 가지 있었는데 저는 검은색으로 픽.

찍찍이 부분도 강력해서 쉽게 풀어지지 않고 또 여러 번 반복 사용 후에도 접착력이 약해진다거나 하는 것도 없었어서 이 제품도 매우 추천합니다. 특히 줄 이어폰들 정리할 때 좋았어요.



글 마무리,
똑딱 핀 하나 빼고 나머지 제품들은 지금도 매우 잘 사용 중인 제품들이고, 이렇게 추천 글을 쓸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가격들이 전부 매우 저렴한 편인데 저렴한 건 품질도 안 좋다는 선입견도 사라졌고요. 알리 쇼핑이 앞으로도 재밌어지겠네요.

노브랜드 과자 추천 | 치즈 웨이퍼 롤 | 이마트/ssg 황치즈맛 가성비 군것질 1 티어

다이소초콜릿 | 민트초코마니아의 솔직한 후기 | 앤디스(안데스) 민트초콜릿

[노브랜드] 누텔라 맛이랑 80% 비슷한 ~ 헤이즐넛 초코크림 ~

다이소 추천템 | 작은방 암막 커튼+커튼 압축봉 설치 한 달 사용 후기!

댓글